2022.2.20 청소년부 모임자료

2022.2.20 청소년부 모임 순서
<근황토크>
일주일동안 어떻게 지냈는지? 특별한 일이나 힘든 일은 없었는지?
<오늘의 게임> 줌 아웃 게임1 , 2 (까망이고동이 블로그 자료)
<오늘의 주제>
오늘의 말씀 - (눅15:11~24)
오늘의 주제: 집나간 아들을 바라보는 아버지의 마음 ★주제 나눔시 자유롭게 자신의 생각을 나눌 수 있도록 질문하기. 답X, 서로 동등하게 서로의 생각 나누기. 스스로 하나님의 마음을 찾아가도록 돕기.
1.이 이야기의 내용을 간단히 요약해서 나눠줄 수 있는 사람.
2.둘째 아들은 왜 집을 나갔을까? / 왜 돌아왔을까?
3.유산을 받고 집을 나가겠다고 한 둘째아들의 요구를 허락해준 아빠의 마음은? / 집을 나간 둘째아들에 대한 아빠의 마음은? / 집에 돌아온 둘째아들을 향한 아빠의 마음은?
4.우리를 향한 하나님아버지의 마음은 어떠실까? / 얼만큼 나를 사랑해주실까? (어디까지 나를 사랑해주실까?)
하나님의 배신해도? (베드로 닭 울기전 예수님을 세 번 부인함, 엔도 슈사큐의 소설 침묵 성화를 밟아야 살 수 있음.. 나를 밟고 지나가라는 예수님의 음성을 들음, 하나님의 사랑이 있기에 우리가 주님을 사랑할 수 있다.), 머리를 오랫동안 못 깜고, 옷도 못 갈아입고 오랫동안 노숙해서 몸에서 썩은 냄새가 풀풀나도?, 죄를 너무 많이 지어서 사람들이 모두 상종도 하지 않고 쓰레기처럼 여기는 사람도? (그 사람도 하나님은 사랑하신다. 세리였던 삭개오가 그랬고, 간음하다 잡힌 막달라 마리아가 그랬다.) (그런데, 예수님이 책망하셨던 사람들이 있다. 자기 죄를 뉘우치고 예수님께 돌아왔단 사람들은 예수님께서 용서해주셨지만, 그들을 바라보며 책망했던 바리새인들은 위선을 보이지 말라고 책망하셨다.) (예수님은 잘못을 뉘우친 사람들을 아버지의 사랑으로 용서하시고 사랑하신다.)
<서로 기도하고 마치기> 이번주 계획이나 기도제목 나누고 서로 기도하고 마치기.
<오늘의 영상> 불길도 막을 수 없는 아버지의 사랑 https://www.instagram.com/p/CQY1j-ElPub/
★다운 받으실때 저희 교회 아이들을 위해서도 기도해주세요^^